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구매기 >ㅆ<

2017. 6. 25. 19:44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칸예 웨스트가 아디다스와 합작하여

내놓은 이지부스트입니다.

국내에서 발매하였지만

추첨을 통해 극소수만 구매가능하다는~!!!

원래 동생이 갖고싶다고 해서

응모했는데 제가 당첨된.... ㅎㅎ


제가 당첨되어 구매한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입니다.

 

서면 아디다스매장에서 수령~!!


 

이지부스트 구매 안내판입니다.

저는 11시반쯤에 도착했나??!! ㅎㅎ

몇몇사람들이 수령해가더라구요.

 

줄서서 구매해가는 행운의 당첨자분들~!!

 

매대 앞에도 판매가이드가~!!

신분증과 본인명의 카드로만 구매가능합니다~!!

아마도 오판매나 대리수령을 방지하기 위한듯합니다.

 

나도 구매~!!! ㅎㅎ

참 안에 확인해보시고 가져가세요

혹시 사이즈가 잘못들어있거나

불량이 있을수 있으니깐요. 

 

그럼 개봉을 해볼까요??!!

박스에 350이라고 적혀있네요.


 

요건 열기도 참 불편해...

옆에서 당겨 여는~!!

 

종이를 치우니

뽀얀 살결을 드러내는 이지부스트 ㅋㅋㅋ

지브라라서 흰색에 검정줄무늬가~!!

검정에 흰색 줄무늬인가??!! ㅋㅋㅋㅋㅋ

 

마저 종이를 치우면 반대쪽도~~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갑피무늬가 독특하네요.

얼룩말을 연상시키긴합니다. 


 

측면샷~~

뒤꿈치에 쿠션이 크게 들어가있는~~

옆에는 영문이 거꾸로 적혀있는게 특징~!!

셀카로 찍으면 SPLY-350으로 나오지요 ㅋㅋㅋ

 

반대쪽 신발에도 마찬가지~~

 

뒤꿈치 부분입니다.

손잡이 느낌의 끈이 있네요

신발 세척하고 말릴때

걸어두면 편하겠다 ㅋㅋㅋ

 

신발 바닥입니다.

특이하게 발바닥 중앙에 비워져있는~~

근데 저기 눌러보면 상당히 푹신합니다.

 

발목안쪽입니다.

아디다스 특징인 세줄문양 ㅋㅋ

 

발목을 잡아주는 쿠션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앞부분입니다.


 

측면대각샷~

 

측면샷~~

 

발 안쪽부분의 측면샷입니다.

얼룩말처럼 보이네요 >ㅆ<

 

유투브 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ㅎㅎ

착장샷도 있는데 푹신푹신하던 >ㅆ<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후기~~

가격은 29만원 가량인데

플미가 상당한 제품~!!

플미가격 200만원에 팔려서 뉴스에도 나온

이지부스트~!! ㅎㅎ

지드래곤이나 산다라박등 유명 연예인들이

신어서 더욱 인기있는 이지부스트~!!


구매시 자신의 사이즈보다 5~10센치

크게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장인기있는 지브라 색상에 제품에 >ㅆ<

뒤꿈치부분이 푹신푹신해서 편하긴하더라구요

충격흡수도 잘될듯~!!


동생 주지말고 내가 신을까.... ㅋㅋㅋ


참고로 인터넷쇼핑몰에 파는거 거의 가품입니다.

괜히 가품 샀다가 고생하지 마세요....

저 나이키 진품인줄 알고 샀다가 환불 겨우받음...

 

http://blog.naver.com/6142jsu/22091482488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