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향수추천 / 인생향수] 매력적인 향기로 이성을 유혹하는 페르몬향수 코리아 버진노블

2017. 7. 14. 18:0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녀석은 요즘 핫한 페르몬향수입니다.


사용하던 향수가 떨어졌는데

올레~!!! ㅎㅎ


버진노블 향수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최고급 농축 원료를 사용했다고합니다.


과연 어떤녀석일지 궁금하네요^^

배송올때 요렇게 뽁뽁이로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뽁뽁이를 벗겨보았습니다.

왠지 야행~~ >ㅆ< ㅋㅋㅋ

음.... 음란마귀가....

버진노블 향수 패키지모습입니다.

반짝반짝 푸른빛이 도는게 고급스럽네요^^

 

밀봉씰입니다.

개봉시 단순 환불/교환 불가~!!

 

버진노블 향수 패키지 뒷면입니다.

페르몬향수라고 적혀있네요 ^^

사용법등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버진노블 향수를 개봉해서 꺼낸 모습입니다.

푸른빛이 돌면서 투명하네요^^

 

바닥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향수의 경우 개봉후 6개월정도 사용하시면됩니다.

그 후는 향기가 많이 날라가는지라 

 

뚜껑을 벗....벗겨보았습니다~!!



 

손목에 뿌려본 모습입니다.



 

요건 분사력테스트~!!!

여러번 방안에서 뿌렸더니 힘들다잉 ㅋ

스틸샷으로 해볼려고했으나

계속되는 실패....

걍 영상으로 ㅋㅋㅋ


요건 푸른 수국과 어울릴꺼같아서 같이 찰칵~!!! ㅎㅎ




버진노블 향수 후기


향기는 파우더향이더라구요.

손목이나 겨드랑이, 목에 살짝씩 뿌려주시고

비비시면 안된다고하네요.

비비면 탑노트 향기가 깨진다고~!!


버진노블 향수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최고급 농축 원료를 사용했다고합니다.

6~7시간정도 지속력이 오래갑니다.

뿌려도 금방 사라지는 향수보다

한번 뿌려서 매력적인 향기로 오래가는 버진노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