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이젠 에어쿠션으로 찍어바르자!!! 아이오페 맨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2017. 6. 30. 15:29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아이오페 맨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입니다!!!

남자용 에어쿠션 선블록제품은 처음보는데요

과연 어떤녀석일지 궁금궁금~!!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고급스럽게 실버색상에 헤어라인문양이 들어가있네요 ^^

 

뒷편에는 기능과 설명이~!!



 

제품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제품 패키지와 비슷한 녀석이 톡 튀어나오네요 ^^

남자들도 들고다니기 고급스럽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거울이 있구요 에어쿠션이 보이네요 ^^

 

에어쿠션손잡이끈에 아이오페맨~~

 

선블록 뚜껑을 여니깐 요렇게 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제거하시면 되용 >ㅆ<

 

 

제거하면 요렇게 뽀얀색의 선블록이 나옵니다.

스펀지에 선블럭이 흡수되어있는데요

에어쿠션으로 톡톡 찍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



 

이제 사용해볼까용??!!!

에어쿠션에 손가락으로 요렇게 넣어주세요

 

선블록에 톡톡 찍어주깅 >ㅆ<

 

에어쿠션에 요렇게 선블록이 뭍어나옵니다.

 


이제 손등에 테스트해볼께요~

얼굴에 했는데 자연스러운 색상이라 티가 안나서리 ㅠㅠ


아이오페 맨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사용전입니다.

손등 피부가 건조하네요.... ㅎㅎ;;;


 

아이오페 맨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사용전후 비교~~

왼쪽이 사용전

오른쪽이 사용 후입니다.

사용하니 피부에 윤기가 납니다~~

피부톤이 살짝 밝아지지만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더라구요^^

아이오페 맨에어쿠션 선블록 SPF34 PA++ 사용후기


장점으로는 콤팩트해서 갖고다니기 편하구요

거울과 에어쿠션으로 톡톡 찍어바르면 되니깐 편합니다.

에어쿠션으로 얼굴에 찍어바를때 살짝 쿨링감이 느껴집니다.

선블록이 손에 안뭍어서 정말좋은~!!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구요

선블록 바른티가 거의 안나고

동안피부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물광피부처럼 살짝 반질반질 윤기가 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