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한 육개장느낌이 나는 오뚜기 옛날 사골우거지국

2018. 6. 30. 19:3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옛날 사골우거지국입니다.


사골국물에 쇠고기 양지,얼갈이배추,무청이 들어간

구수하고 칼칼하다는데 기대기대~!!!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은 3가지~!!

직접 가열,중탕,전자레인지~!!

개인적으로 직접가열이 맛나요 ㅎㅎ

 

개봉하여 냄비에 투하~~~~

색상이 약간 붉은듯한??!! ㅎㅎ

 

가스렌지로 뽜이어~~~

 

미친듯이 끓어오르네~~~

뽜이엉~~~ 

 

건더기입니다.

쇠고기양지,파,무청,우거지가 들어있습니다.

 

밥과 세팅해보았습니다.

옛날사골우거지국이 왠지 꽤 칼칼할꺼같엉!!!

 

위에는 살짝 고추기름같은게??!!

 

밥을 말아서 후루룩~!!!

 

오뚜기 옛날 사골우거지국 후기


맛은 시원하고 구수하구요

칼칼합니다.

건더기는 쇠고기는 쫄깃하고 잡내가 없습니다.

우거지,무청, 파가 들어있어서 좋으다~~

근데 어디선가 먹어본듯한데

왠지 맑은 육개장이 떠오르더라구요


알고보니 파와 사골국물에 칼칼하니

육개장과 비슷한 느낌을 받은거같은 ㅎㅎ

밥에 말아먹으니 한그릇 뚝딱이더라구용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