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오뚜기 떠먹는컵파스타 볼로네제

2018. 7. 9. 19:2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떠먹는컵파스타 볼로네제입니다.

떠먹는 피자의 후속작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려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파스타모습이 딱~!!


 

원재료명입니다.

펜네파스타,볼로네제소스,피자치즈등이 들어가네요

 

조리방법입니다.

상단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컵뚜껑을 씌운상태에 전자렌지 3분30초~!! 

 

일딴 뚜껑을 벗겨보면 뿅~~

피자치즈와 펜네파스타,콘이 보이네요.

 

펜네 파스타의 뜻은

파스타가 펜촉을 닮았다고 붙은 이름입니다.

 

뚜껑에 꺼꾸로 담아보기 ㅋㅋㅋ

맨밑에는 볼로네제소스가 있네요~!!



 

뚜껑을 닫고 3분30초를 데워봤습니다.

위에 피자치즈가 이쁘게 녹아있네요^^



 

먹는방법은 간단~!!

밑바닥의 소스와 잘 섞어주시면되용~!!

다만 치즈의 모습이 사라져서 아쉽~~

 

드디어 완성된

오뚜기 떠먹는컵파스타 볼로네제

 

피자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ㅆ<

 

얼마만큼??!!

요만큼~!!! ㅋㅋㅋ

 

오뚜기 떠먹는컵파스타 볼로네제 후기

새로운 신상인 컵파스타~!!

맛은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구요

파스타는 식감이 있습니다.

소스는 미트소스 맛입니다.


왠지 라자냐비슷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한국음식으로 따지면 수제비??!!


다만 아쉬운데 펜네파스타는 속이 비어서

속에 소스가 듬뿍 들어갈수 있는데

소스의 양이 적은편이라 맛이 따로놉니다.

제대로 즐길려면 소스와 파스타를

숟가락으로 듬뿍떠서 드세요


씹다보면 중간부터 소스가 사라지고

펜네파스타만 남아요....

파스타란 면을 즐기는 음식이긴하지만

밍밍한 파스타를 계속 씹어진다면...

갠적으로 펜네파스타자체에도 간이 좀 더 있었으면합니다.

씹다보면 밍밍한 밀가루떡을 씹는듯해요...

밀가루향이 나기도합니다.


소스의 양을 늘리거나

펜네파스타의 크기를 좀 줄였으면 좋았을듯합니다.

 

양은 성인 남성이 먹기엔

하나론 좀 부족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