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고기와 시원한 국물~!!요리하다 갈비탕

2018. 6. 30. 01:5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리하다 갈비탕입니다.

냉동보관에 600그램 1~2인분입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는 갈비탕일지 기대기대~!!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어제 저녘에 냉장고에 넣어서

해동시켰는데도....

아직 얼어있음 ㅎㅎ;;;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은 냄비조리,전자레인지 조리입니다.

해동 후 냄비나 전자레인지로~!! 

 

음 난 빙수를 시킨적이 없는데.... ㅎㅎ

갈비탕빙수네요 ㅋㅋㅋ

살얼음이 동동~!!

 

가스레인지에다 끓이니 금방 녹았어용~!!

 

보글보글 미친듯이 끓고있는

요리하다 갈비탕~!!!

세팅해보았습니다.

밥,열무김치,쏘시지??!! ㅎㅎ

 

국물 비쥬얼~!! 캬 맛나겠당 >ㅆ<

 

고기 건더기모습입니다.

뼈는 3대가 있었구요

고기도 듬뿍~!!



 

밥을 말아서 냠 >ㅆ<

 

밥과 고기랑 먹어도 되공~~

 

요기에 김치를 올려서 딱~!!

 

요리하다 갈비탕 후기


맛은 간이 되어있습니다.

다만 밥을 말면 간이 약해지니

김치나 소금후추정도는 피쳐링 필수~!!

시원한 파향이 좋았구요

고기건더기가 듬뿍 있어서 굿~!!

고기에서 누린내가 안나서 정말로 좋았던~!!!

입안에 고기가 가득하니 행복했어요 ㅠㅠ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고기~!!


요리하다 제품들 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