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옛날 들깨감자탕

2018. 6. 26. 10:4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옛날 들깨감자탕입니다.

감자탕도 즉석국이 나올줄이야 ㅎㅎ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ㅆ<


제품 패키지입니다.

앞에 맛난 감자탕사진이 딱~!!

상온보관 600그램 1인분입니다.

국산돼지등뼈,국산감자,얼갈이배추,깻잎을 들어갔다네요.


 

조리법입니다.

직접가열,중탕,전자레인지로 조리가능합니다.

냄비가 진리 ㅎㅎ

 

냄비에 붓고 가스레인지로 직행~!!

 

보글보글 끓고있는 오뚜기 옛날 들깨감자탕!!


 

다 끓은 오뚜기 옛날 들깨감자탕~!!!

등뼈가 3~4개정도 들어있네요.

커다란 등뼈!!!!

 

요건 감자입니다.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오뚜기 옛날 들깨감자탕 후기


맛은 들깨가 들어가서 살짝 구수합니다.

얼갈이배추의 향이 괜춘한데요

맛은 좀 느끼함이 좀 올라옵니다.

양념이랑 겉돌던 감자....


아버지께서도 드시고 혹평을....

이딴 감자탕이 있냐고 ㅎㅎ;;;

저도 그닥 맛있다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