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디 슈가프리와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맛 비교

2018. 6. 23. 20:1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블랜디 슈가프리입니다.

이전에 블랜디 슬라이트슈가를 포스팅했었는데요


https://blog.naver.com/6142jsu/221292801045

 
이번에는 비교테이스팅을 해볼까합니다 ㅎㅎ
블랜디 슈가프리입니다.
위에 한자로 무당이라고 적혀있네요


 

한글로 설명란입니다.

커피원두 5.1% 함유되어있네요

 

블랜디 슈가프리와 블랜디 슬라이트슈가와 함께~!!

몇일전에 백화점에서 같이 구매를 >ㅆ<

 

컵에 얼음을 넣고 커피를 부워보았습니다.

진한 아메리카노 커피처럼 수색이 검네요 ㅎㅎ

 

얼음을 띄워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요번에는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둘다 아이스로 만들었어요 >ㅆ<

 

수색의 차이입니다.

거의 비슷합니다.

둘다 원두량은 5.1%입니다.

 

블랜디 슈가프리와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맛 비교~!!


블랜디 슬라이트 슈가는 설탕이 살짝 들어가서

단맛이 살짝있으면서 구수하구요


블랜디 슈가프리는 좀 더 묵직한 바디와 맛을 가지고있습니다.

구수한맛이 슬라이트슈가보다 많이 적었습니다.


솔직히 블랜디 슬라이트 슈가가 더 맛남...

설탕이 있고 없고 차이인데도

맛이 상당히 다르더라구요

평소 커피에 설탕 안넣어 마시는데도

설탕의 마력은 위대한걸 느꼈습니다 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