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더기가 푸짐한 온리프라이스 국내산 소고기 육개장

2018. 6. 24. 07:0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온리프라이스 국내산 소고기 육개장입니다.

얼큰한 메뉴가 땡겨서 육개장을~!!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육개장이 먹음직스럽게 그려져있네요 ㅎㅎ

500그램 1~2인분 양입니다.

상온보관~!!


 

뒷면에 조리방법및 재료명입니다.

 

냄비에 부워보았습니다~!!

응??!! 육개장이 하얗다??!!! ㅎㅎ

알고보니 봉지에 고추기름이 굳어서 다 붙어있음 ㅠㅠ

 

가스란지에 냄비를 올리고

열기를 봉지에 쬐여서

고추기름이 녹아 냄비속으로 쏘옥~!!

이제야 먹을만한 비쥬얼이 나오네요 ㅎㅎ;;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ㅆ<


 

드디어 완성~!!

 

건더기의 모습입니다.

토란대,소고기,파,무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국그릇에 옮겨담아 세팅~!!

먹음직스럽나요??!!

 

고추기름이 동동 얼큰해보이네용~~

 

영상으로 자세히~~!!!

온리프라이스 국내산 소고기 육개장 후기


맛은 간간하구요

건더기도 푸짐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꼭 봉지 벽에 붙어있는 고추기름을 녹여서 다 넣어주세요

다 넣었는데도 매콤하진 않던...

집에 고추기름이나 후추가 있다면

추가하시는 강추!!!


아쉬운점을 말해야겠죠잉??!!

국내산 소고기에서 살짝 누린내가 ㅎㅎ

육개장은 살짝 매콤해야하는데 매콤하지 않습니다.

비쥬얼만 매콤한...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