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Price 들기름으로 맛을 낸 진한 황태진국

2018. 6. 22. 19:1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Only Price 들기름으로 맛을 낸 황태진국입니다.

타사 유명브랜드도 먹어봤는데

요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어제 저녘에 술을 마셔서 해장때문에 선택!!!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흰색 포장지에 황태국이 그려져있습니다.

500그램 1~2인분 정도이구요

상온보관~!!


 

뒷면입니다.

 

조리방법과 원재료명입니다.

늘 그렇듯이 전자렌지 조리를~!!

 

냄비에 개봉하여 부워보았습니다.

뽀얀 국물이 왠지 사골국물 같네요

 

가스렌지로 빠이어~!!! >ㅆ<

 

보글보글 끓고있는 황태진국~!!

 

반찬은 콩나물무침 ㅋㅋ

해장셋트인가요~!!!

어제 저녘에 술을 마셨는데 해장을 해볼까요~!!

 

뽀얀 국물이 사골국물을 연상시키네요~!!

 

건더기인 황태포입니다.

두툼하고 크게 들어가있더라구요

 

영상투척~!!

추천 즐찾 구독좀... ㅠㅠ

유투브는 망해뜸 ㅋㅋㅋㅋ



Only Price 들기름으로 맛을 낸 황태진국 후기


국물이 진하구요

황태맛이 진하게 녹아있습니다.

쫄깃한 식감의 황태포~!!

황태건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비린내나 잡내는 살짝 나더라구요

 

그래도 글케 나쁘지않는 맛이었습니다.

종가집은 못먹을정도....


개인적으로 황태의 손질을

좀 더 했으면 어땠을까합니다.

가시가 나오기도 하구요 황태에서

비린내나 잡내가 살짝 나더라구요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요기에 청양고추 하나 썰어서 넣으면

칼칼하면서 비린맛도 잡아줘서 좋을듯 합니다 ^^


개인적으로 비비고의 황태국이 더 취향이었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