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현미밥 힐리언스선마을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

2018. 6. 6. 13:0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여름이 부쩍 다가오는데

다이어트는 하시죠잉 ㅎㅎ


저는 다욧을 해야하긴하는데 ㅠㅠ

매일 늘어나는 살덩어리들... ㅋㅋㅋ

그래도 맛난 먹을거리를 못끊엉!!!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입니다.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노화방지,동맥경화예방,변비예방등 다양한 효능이 있지요~!!

다이이어트에 백미는 보다 현미 좋은건 더 잘아시죠잉~!!


다만 현미는 물에 오랫동안 불려야하고

먹으면 백미보다 껄끄러운 식감과 맛없..... ㅠㅠ


요건 강원도 홍천의 힐링 리조트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짓는 밥의 현미 비율과 동일한 비율이라는~!!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반 투명해서 안에 현미가 눈에 보이네요.

 

힐리언스 선마을 황금비율~!!

무농약 2kg입니다.

우렁농법으로 만들어진 >ㅆ<



 
그럼 현미밥을 짓기위해 개봉~!!

현미와 찹쌀현미가

3:2로 황금비율로 섞여있습니다.


 

이제 밥을 지어볼까낭!!!

스텐리스 볼에 적당량 담아주세요~~

 

정수기물에 2~3번정도 살살 씻어주세요~!!

첫물은 쌀을 씻고 빨리 버리세요!!

잡내가 스며들수가 있으니깐요^^

보라색은 주방 살균램프가 저기에 비쳐졌네요 ㅎㅎ;;;

 

그럼 냉장고에 8~10시간정도 불려주세요

불리다가 상할수도 있으니

냉장고에 넣으시는걸 추천~!!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은

고지대에서 자란 고밀도쌀이라

충분히 불려야 수분이 쌀알에 잘 스며들어

맛있는 밥이 되겠죠잉~!!!

다만 오래걸린다 ㅠㅠ

저녘에 불려놓고 아침에 밥하는걸 추천~!! 

8시간정도 지난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입니다.


 

이제 밥솥에 투하~!!


 

물양은 밥솥에 맡긴다 ㅋㅋㅋㅋㅋ

 

이제 현미잡곡으로 취사~!!

 

드디어 밥이 되었다 ㅠㅠ

보온으로 되면 15~20분정도 뜸을 들여주세요.


드디어 완성된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밥~!!!

 


밑에 누룽지처럼 되었네요 ㅎㅎ

굿잡밥솥~!!!



밥에 윤기가 좌르르 >ㅆ<

맛나겠죠잉~!!

 

드디어 완성된 윤기가 좔좔흐르는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밥 >ㅆ<

 

이제 식탁에 세팅~!!

된장찌개,장조림메추리알,묵은지빤거,

알타리무김치,땅콩무침,진미채무침,파김치,명란젓,낚지젓~!!!

9가지 반찬이당~!! ㅎㅎ

푸짐하당 >ㅆ<

 

맛있겠쥬??!!!

이렇게 먹으면 다욧안된다...... ㅋㅋㅋㅋㅋㅋ

 

선이몰 황금비율 현미 후기~!!


현미와 찹쌀현미 3:2 황금비율 로 섞여져있구요

따로 백미와 섞을 필요가 없습니다.

취향에 따라 잡곡이나 콩을 넣으셔도 괜춘~!!


맛은 현미의 알알이 터지는 식감이 좋구요

꺼칠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고소하고 단맛이 많이 나서 맛있어요


아쉬운건 불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 ㅠㅠ

하지만 공들인 만큼 맛있는 현미밥이 되지용~!!!


근데 이렇게 맛있으면 다이어트 잘 될려나??!!!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