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라떼를 원한다면 카누 더블샷 라떼

2018. 6. 5. 23: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커피는

카누 더블샷 라떼입니다.

어제 카누 아메리카노들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라떼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카누라떼보다 갈색이 진해졌네요~!

더블샷라떼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이네요


 

측면에 로스팅과 설명이~

진한 라떼를 원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졌다네요


 

그럼 개봉박두~~

 

카누 더블샷라떼를 꺼내보냈습니다. 



 

카누 더블샷라떼를 개봉해서 컵에 투하~~

커피와 무지방농축우유분말이 있습니다.

 

그럼 뜨거운물을 100ml정도 부워주세요~!!


 

따뜻한 카누 더블샷라떼가 완성되었습니다.

 

요건 비교샷 ㅎㅎ

왼쪽은 카누 라떼

오른쪽은 카누 더블샷라떼

더블샷라떼가 색상이 좀 더 진하네요.


 

카누 더블샷라떼 후기


쓴맛이 있는 카페라떼 맛입니다.

​카누 더블샷라떼를 마시다

카누 라떼를 마시면 밍밍하게 느껴지는~!!!

 

신맛,단맛은 거의 없었습니다.

진한 라떼를 원하신다면 더블샷라떼를!!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