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음식 강추!! 훈연향이 매력적이고 쫀득하고 맛있는 오세득 제주흑돈 학센

2018. 6. 6. 13:2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세득 제주흑돈 학센입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를~~


예전에 주방에서 일할때 여러번 만들었는데 ㅎㅎ

집에서도 만들게 될줄은......

이거 부모님께서 드시고 싶다고하셔서 주문을 ㅋㅋㅋㅋ


제주흑돼지 앞다리,뒷다리,사우어크라우트 셋트입니다.


 

제주산 흑돼지,펠트슐뢰센 블랙맥주가 사용되었다고 적혀있네요

 

흑맥주,맥반석가열,참나무훈연~!!!

 

뒷면의 성분표입니다.


 

앞다리 뒷다리 구분스티커~~



 

조리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븐이나 그릴

조리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건 사우어크라우트입니다.

독일식 양배추김치라고 보시면되요.

절인 양배추가 느끼한걸 잡아주는~~



 

학센을 꺼내보았습니다

포장지에는 앞다리,뒷다리 표시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모양보면 살짝 알겠지만요...

좌측이 앞다리 우측이 뒷다리입니다.

뒷다리가 좀 더 큽니다.

 

 


 

개봉한 뒷다리입니다.

 

다른면에는 요렇게~~

시즈닝이 되어있네요

 

비닐포장지를 제거하고

오픈팬에 올려보았습니다.







 

그럼 오븐으로 직행~~

밑에 낮은 삼발이를 넣고

광파오븐에 넣었어요 >ㅆ<

10분정도 230도로 구워주세요


 

학센이 커서 겨우겨우 ㅎㅎ

 

한쪽면이 잘 익었습니다.

 

노릇노릇 바삭바삭해보이는 >ㅆ<

 

이제 뒤집어서 10분을 또 익혀주세요.

 

맛있게 익은 슈바인학센~!!

 

오븐에서 꺼낸 슈바인학센입니다.



 

 

오세득 제주산흑돼지 슈바인학센 후기


제주산흑돼지라서 고기와 비계,껍질이 맛있습니다.

비계와 껍질은 쫀득하구요

살코기는 고소하고 육즙가득~!!


토치가 있으시다면 껍질을 그슬려서

바삭하게 해서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참나무 훈연향이 독특하면서 풍미를 업그레이드~!!

누린내같은건 전혀 안나고 미친듯이 먹었어요 ㅎㅎ


가족이나 파티할때 요거 하나 구워서

내놓으면 어깨 뿜뿜~!! 분위기 업~!!


사우어크라우트는 학센 익는 중간에

넣어서 같이 익혀주세요

학센의 기름에 버무려서 익히면 꿀맛~!!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