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고 편한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2018. 6. 6. 12: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커피는

블랜디 슬라이트슈가입니다.

백화점 식품코너를 기웃거리다 발견~!!


슈가프리도 있던데 담에 사볼까낭~~

커피 믹스 타먹기도 귀찮당!!! 할때 요놈이 좋을듯 ㅎㅎ

얼음을 넣어서 마시거나 차갑게 그냥 마시면 되니깐요.


제품패키지 모습입니다.

블루색상이라 이쁘네요~~

커피가 끝까지 가득 들어있습니다.


 

일어닷!!!

한자로 되어있어서 패수.... ㅋㅋㅋ

 

한글로 설명이~~

설탕 15.3%,커피원두 5.1%입니다.

용량은 900ml입니다.​

 

그럼 이제 마셔볼까낭~~

냉장고에서 갓꺼낸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옆에는 왕구슬얼음을 넣은 글라스컵~!!

 

그럼 잔에다 부워볼까낭~~~

왕구슬얼음이 동동~~

 

시원한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커피 완성 ㅋㅋㅋㅋ


블랜디 슬라이트슈가 후기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만든  

부워서 마시면되니깐 편하구요


맛은 진짜 살짝 단맛이 있습니다

구수한 맛의 커피더라구요^^ 

쓴맛은 그다지 없어서 벌컥벌컥 마시기 좋은~!! 


다음에 슈가프리를 구매해서 마셔볼까낭~~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