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력이 강하고 착용이 편안한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

2019. 12. 3. 02:0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입니다.

 

다양한 발목보호대를 사용해봤었는데요

요녀석은 자기를 내뿜는 네오듐자석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네오듐자석으로 근육통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과연 어떨지 살펴볼까낭~~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사이즈는 S,M,L 3가지가 있구요

저는 280mm 신어서 라지사이즈를~!!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의 설명입니다.

특허 받은 제조기술로 만들었다네요

영구자석 네오듐자석이 내장되어있고

1000가우스자석을 사용했습니다.

신속히 땀을 흡수,발산시켜준다네요


자속밀도는 1000가우스

세탁법은 손세탁,그늘에건조

다림질,탈수 금지입니다.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을 꺼내보았습니다.

비닐지퍼팩에 들어있는~~

사용안할땐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면 될듯합니다.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을 펼쳐보았습니다.

안아파 영문로고가 귀엽네요 ㅋㅋ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 뒷면입니다.

발꿈치 구멍이 나있습니다.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을 뒤집어보았습니다.

동그라미 자석이 양쪽에 2개씩 붙어있습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을 착용해보았습니다.





 

헬스안아파 자기 발목 보호대 후기

 

원단이 두껍지않고 신축성있는 재질이라서

배김이나 활동시 거추장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잘때도 착용해고 자 봤는데도 편안하게 잘수 있었던~!!

 

기존의 자석보다 자력이 강한

1000가우스 네오듐자석을 사용해서

근육통완화에 도움을 주는~!!

 

저는 왼쪽 다리 발목수술을 두번을 했었는데요

요놈을 착용하도 다녀도 편하면서

발목보호대가 밀려내려가거나

땀이차서 축축해지는것이 없어서 좋았어요~!!!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