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가 많은 음식 퓨어코어 비타민D

2019. 12. 17. 23:1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어코어 비타민D입니다.

비타민D는 햇빛을 받아야지 생성되는데

실내에 지내는 경우가 많다보니

햇빛보는것도 힘든....

아이들은 특히 뛰어노는게 많이 없어지다보니

더더욱 필요한 비타민D~!!!

 

비타민D는 칼슘이 뼈에 흡수되는걸 돕는 역활을 합니다.

그래서 칼슘제랑 비타민D는 같이 먹어야하는데요

저는 골다공증이 있다보니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pucore/products/3709141858

 

 

 

과연 퓨어코어 비타민D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비타민D 1일 1정으로

1일 기준치 250%를 섭취할수 있습니다.

다만 사람 인체에 들어가면

100% 흡수되는건 아니라 고용량을 드시는게 좋아요


퓨어코어 비타민D을 꺼내보았습니다.


퓨어코어 비타민D 통에도 섭취량이 적혀있습니다.

1일 1회


뚜겅을 열면 밀봉씰이 있구요

손잡이를 세워서 뜯으면됩니다.

퓨어코어 비타민D을 뚜껑에 담아보았습니다.

제형이 작다보니 뚜껑에 60알이 다 들어가네요


아이보리색의 퓨어코어 비타민D~!!!

크기가 작아서 삼키기도 쉬운~~~

아이들도 쉽게 섭취가능합니다.

 

퓨어코어 비타민D 후기

 

하루 1알로 비타민D를 섭취가능하며

제형이 작아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있다는~!!!

 

합성착향료,합성감미료,합성착색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스테아린산마그네슘,

실리콘다이옥사이드의 화학부형제가 없어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일수 있다는~!!

 

골다공증과 뼈건강을 위해서 미리미리

퓨어코어 비타민D 챙겨먹자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