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면 NC백화점 맛집,서면 맛집 ]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밥집 빅나이프 서면점

2017. 8. 2. 21:2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빅나이프 서면점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처음인 빅나이프~!!

과연 어떤곳일지 두근두근 >ㅆ<


위치는 요깅~~

서면 NC백화점 뒷편에 있습니다.

이전해서 신규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도착한 서면맛집 빅나이프~!!

간판이 이름처럼 빅나이프~!!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무한리필 음료가~~

 

매장 내부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청포도 에이드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스테이크가 먼저 나왔넨요

버터크림 스테이크입니다 >ㅆ<

위에 버터크림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버터크림을

듬뿍 찍은 스테이크~!!

 

요번엔 상추와 함께~~

 

드디어 나온 오이스터 파스타와 베이컨새우 볶음밥~!!

 

새우와 베이컨,야채들이 큼직해서 좋았던~~



 

오이스터 파스타입니다.

굴이 들어갔다는 설명이 적혀있었는데

굴은 없음...

오징어와 홍합,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서면맛집 빅나이프 서면점 후기


버터크림이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파스타가 고소하고 좋았어요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던 파스타~!!


다만 아쉬운건 볶음밥 ㅎㅎ

어머니를 위해서 볶음밥 주문했는데

어머니께선 달다고 안드시던....

다 제가 먹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