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맛집, 이베리코,암퇘지고기가 맛있는 더숯불

2017. 7. 20. 06:43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다녀온 더숯불입니다.

위치는 남포동 다비치안경점 골목에 있습니다.


주소 - 부산 중구 중구로5번길 5 (남포동6가)

예약전화번호 - 051-242-4988

 

 

드디어 도착한 더 숯불~~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셋트메뉴가 있어서 저렴하네요~!!

 

밑반찬 세팅 >ㅆ<

저희는 돼지 모듬한판(셋트A)을 주문했습니다.

명이나물,파무침,쌈야채,꼬치등이 나오네요~~

 

요건 돼지껍데기와 닭껍질 >ㅆ<

 

염통꼬치와 새우입니다.

 

떡,새송이버섯,옥수수,소시지꼬치~!!

 

명이나물과 야채들~!!


 고기가 나오기 전에 꼬치들과 새우를 얹어주세요~!!

왠지 캠핑온거같어 ㅋㅋㅋ

캠핑가본지가 언제지..... ㅠㅠ

20년은 된거같네....

 

중간에 나온 계란찜~!!

보글보글 맛있던~!!!

요즘 계란값도 올랐던데 제기럴....

 

드디어 나온 암퇘지삼겹살과 목살~!!

떼깔이 죽여주죠잉??!!!
 

 

 

먼저 목살을 굽기로!!!

삽결살을 먼저 구우면

목살먹을때 맛이 줄어드니깐~!!

숯불이 은근히 쎄서 조금 테워먹은 꼬치들....

근데 탄게 더 맛나는거 알죠잉??!! ㅋㅋㅋ

 

앞뒤로 바짝 굽고 썰어서 굽는 목살~!!!

언능 익어라구!!!

현기증 나겠어 >ㅆ<

 

목살이 익을동안 껍떼기를 양념장에 찍어먹기~~

양념장을 소금이랑 데리야끼소스를 줍니다.

데리야끼소스가 살짝 매콤해서 좋더라구요^^

 

목살도 데리야끼소스에 콕~~

 

쇠고기된장찌개와 공깃밥이 나왔네요~!!

팔팔끓는 쇠고기된장찌개!!!

다소 아쉬운건 된장이 좀더 들어가서

된장맛이 강했으면 ㅎㅎ

 

이제 목살도 다 먹었겠다

암퇘지삼겹살~!!!

숯불에 노릇노릇~~~


 

숯불연기가 왠지 돼지고기의 영혼이

빠져나가는듯한 느낌 ㅋ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암퇘지삼겹살~!!!

고소하고 맛있던 >ㅆ<

 

요건 후식 ㅎㅎ

옥수수와 떡~~

옥수수가 바싹구워져서

과자처럼 톡톡튀던 >ㅆ<

 

남포동맛집 더숯불 후기


가격도 저렴하구요

고기육질과 맛도 좋았습니다.

밑반찬이 무한리필이라 굿뜨!!!

다만 남기면 때치함....ㅋㅋㅋ

꼬치구이들도 줘서 캠핑하는듯한 재미있는^^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을듯하네요~~!!!


부산에는 많이 없는 이베리코돼지고기고 있고

암퇘지삼겹살이 맛있는 더 숯불~!!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