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먹거리 남포동데이트코스로 컨트리맨즈 남포점 어때??!!!

2017. 8. 19. 17:37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부모님과 다녀온 컨트리맨즈 남포점입니다.

남포점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깅~~

서울깍두기 맞은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컨트리맨즈 남포점~!!!

50일동안 50프로 할인을 하네요^^

남포동먹거리가 핫한게 없었는데

생겨서 좋으다 >ㅆ<

 

 

엘레베이터를 올라가서 도착한

컨트리맨즈 남포점~!!

안에 사람이 바글바글!!!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웨이팅이 40분정도 ㅠㅠ

오픈첫날이라 사람 너무 많았어요....


재미난 네온글씨 ㅋㅋㅋ

 

테이블 세팅~~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뭘 먹지??!!!

 

저희가 주문한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레드망고!!!

이쁘죠잉 >ㅆ<

밑에 망고과육소스가 있어서

잘 저어 드세요~!!

 

저희가 주문한 컨트리맨즈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컨트리맨즈의 대표 파스타인데

매콤하면서 고소해서 맛있어요^^

솔직히 저희 집안이 소식하는데

3명이서 나눠먹어도 배부름... ㅋㅋㅋ

 

제 앞접시에 담은 컨트리맨즈 파스타 ㅋㅋ

새우,오징어,버섯,조개 >ㅆ<

일케놓으니 미니파스타 완성~!! ㅋㅋㅋ

 

 

 

 

 

다음 메뉴인 치즈파이타가 나왔습니다~!!

사실 재료 소진이라서 못먹을줄 알았는데

마지막으로 해주신 ㅠㅠ

다행이다.....

 

파이타는 밑에 초를 켜서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즐길수 있어요~!!

왼쪽은 소고기,치즈양파새우,돼지고기로

구성된 파이타~!!


 

요건 또띠아입니다.

나쵸처럼 파이타를 넣어서 싸드시면되용~!!

다양한 소스들도 있네요^^

할라피뇨,토마토소스,과타몰라,칠리소스,요거트소스?? ㅎㅎ

 

 

 

 

 

영상으로도 만들어 봤어요 >ㅆ<

 


요렇게 원하는 재료를

잔뜩 넣어 드시면 끝~!!

쉽죠잉 ㅋㅋ

 

갠적으로 양파,치즈랑 고기듬뿍이 진리 ㅋㅋㅋ

 

 

 

 

 


남포동맛집 컨트리맨즈 남포점 후기


이벤트랑 저녘식사시간대라서 기다림이 있었지만

맛있었구요^^

갠적으로 파스타가 맛있는 컨트리맨즈~!!!


치즈 파이타는 처음 치즈를 집는사람이 임자임 ㅋㅋ

치즈가 거의 다 딸려옴....

다만 연인이나 친구랑 싸울수 있으니 조심 ㅋㅋㅋㅋ


돼지되어도 모르는

컨트리맨즈 남포점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