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를 세울수 있는 라이저카드 케이블~!!

2019. 5. 8. 22:35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라이저카드입니다.

그래픽카드를 세로로 세울수있는 케이블인데요

궁금해서 직구해보았습니다.

가격은 만원도 안되는 돈을 줬어요~!!

한국에서는 2만원을 줘야하는 ㅡㅡ;;

 

한달정도 걸렸나??!! ㅎㅎ

잊고 지내면 오는 알리익스프레스


비닐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커버를 벗기면 뿅~~

pci슬롯에 꽂는 단자입니다.


요건 그래픽을 꽂을수 있는 단자입니다.

 

제 아수스 스트릭스 그래픽카드를 꽂아보았습니다.

팬 돌아가는 을 구경못했었는데 ㅋㅋㅋ

이젠 볼수 있네요~!!

 

라이저카드 후기

 

눞혀만 있는 그래픽을 세울수 있구요

똑같은 그래픽은 식상하다면 살만한??!! ㅎㅎ

무턱대고 라이저카드를 구매했는데

전 그래픽카드를 세울수 있는 케이스를 사야하는데 젝일...ㅋㅋㅋ

지금의 케이스는 좁아서 세울수가 없음 ㅠㅠ

 

파스를 돌렸는데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나름 괜춘한듯??!! 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