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깜찍한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2019. 5. 12. 13:31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요즘 봄날씨는 없어지고

바로 여름으로 가는듯한 땡볕더위~!!!

이젠 휴대용 선풍기가 필수죠 ㅎㅎ

 

귀엽게 생긴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살펴볼까요 >ㅆ<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저는 블루베어로 주문했습니다.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사용법입니다.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을 꺼내보았습니다.

스트랩,선풍기,거치대,충전케이블이 들어있네요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의 모습입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이네요


요건 탁상에서 사용할때 거치대에 거치한모습입니다.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측면입니다.

얇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겠어요~!!

무게도 85g으로 가벼운~!!


스트랩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목에 걸고 사용하기 좋겠어요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충전시 레드led가 들어오네요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을

LED무드등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7가지 색상이 아름답게 변하네요~!!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머큐리 미니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후기

 

가벼운 85g무게~!!

7블레이드 날개을 갖고있습니다.

무드등모드로 이쁜 led가~!!!

 

요즘 갖이 더운날 휴대용 선풍기는 필수죠~!!

다만 아쉬운건

스트랩이 분리형이면 어땠을까하는 ㅎㅎ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