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감성인테리어 무드등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

2019. 5. 3. 08:01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

과연 어떨지 궁금하닷 >ㅆ<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 패키지박스입니다.


색상은 우드,레드,블랙,화이트 4종이 있습니다.

저는 화이트로 선택~!!

우드를 하고 싶었지만 품절 ㅠㅠ


사용방법입니다.

가운대 마그네틱 볼을 위로 올리면

전원이 당겨져서 무드등이 켜져요~!!


포장을 벗겨보장~!!

설명서와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6mm LED 48개가 들어가 있구요

고효율 LED로 5만시간이상 수명을 갖고있습니다.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을 켜보았습니다.

3500k의 전구색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원은 5v usb케이블이구요

가정용 5v충전어뎁터에 연결하셔서 사용하시면됩니다.

3~4w 출력이라서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가능~!!


전세계 400개 한정판으로 영화 폭스사에서 받았던

영화 미스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의

엠마신발 피규어옆에서 찰칵~!!

발렌타인 21주년은 깍두기 ㅋㅋㅋㅋ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 후기

 

독특한 디자인의 무드램프인 베리어 코어 무드램프~!!!

전원방식도 마그네틱볼을 당기면 켜지는거라 독특하네요

카페나 방에 무드등으로 분위기 내기 좋은~!!!

은은한 조명이라서 아늑한 분위기 연출하기 좋네요

 

신혼집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듯하네요!!!!

 

다만 아쉬운건 마그네틱볼의

자력이 좀 더 강했으면 하는...

전원을 켤때 위치가 조금 틀어지면 떨어져서요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