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고 고급스러운 그랜 가찌아 개봉기~!! >ㅆ<

2019. 4. 21. 20:13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그랜 가찌아가 저에게 왔습니다용~~~

새롭게 나온 그랜 가찌아~!!

가격은 17만원정도입니다.

 

새로운 그랜 가찌아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용~!!

 


박스를 열어보니 또 박스가??!! ㅎㅎ


증정원두입니다용 ㅋ


그랜가찌아 박스를 꺼낸 모습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가 딱~~


설명서가 3가지나 들어있습니다.

2개는 영어라..... 패쓰 ㅋㅋㅋㅋ


곱게 포장되어 있는 그랜 가찌아~!!!


꺼낸 모습~!!

꼭 새신부 면사포 쓴것처럼~!!


포장을 벗겨보니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그랜가찌아~!!

테이핑으로 고정되어 있네요~!!


그랜 가찌아의 모습입니다.

왼쪽부터 전원버튼,추출버튼,스팀버튼입니다.

맨 오른쪽에는 스팀밸브가 있습니다.


포터필터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스크린 필터모습입니다.

알루미늄이라서 마감이 매끄럽지 않다고 하던~ ㅎㅎ


옆모습입니다.

은색 스팀밸브가 보이네요 ^^


뒷면입니다.


옆면입니다.


물받이와 분리형 컵받침대~!!

컵받침대가 스댕이라 고급지네요 ^^


바닥입니다.

그랜가찌아의 일련번호등이 있습니다 ^^


위의 뚜껑을 열면 물탱크와

스쿱,파트포터필터가 들어 있습니다.

 

오른쪽은 파드필터바스켓입니다.

왼쪽의 파드 어뎁터이구요


포터필터에 필터바스켓을 장착전입니다.

 

물탱크를 꺼낸 모습입니다.

길어서 물이 1리터나 들어갑니다용~!!

물탱크 바닥입니다 ^^


 

머신의 수평을 맞추기 위해서

수평계를~!!!

수평이 안맞으면 한쪽으로 추출이 쏠릴수 있습니다 ^^

 

 

왼쪽은 그랜 가찌아~!!

오른쪽은 드롱기입니다 ㅎㅎ

드롱기 년식이 2006년이니 10살이나 되었군요..... >ㅆ<

 

그랜 가찌아와 버추소입니다~~

버추소 정말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죠잉 ㅎㅎ

머신에 전원을 넣으니 초록색 불빛이~!!!​


이제 더욱 맛있는 커피를 마실수 있겠어요 >ㅆ<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그랜 가찌아 기대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