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잘찍는법 pvc배경 구매후기

2019. 4. 17. 23:32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품 사진을 찍는데 필수템인 배경천입니다.

배경천은 재질이 여러종류인데요

크게 분류하면 천,pvc,종이가 있습니다

 

천의 장점은 재질감과 보관및 세척하기 좋구요

pvc의 장점은 방수,오염방지를 할수있습니다.

종이는 가볍고 보관하기 좋은데 내구성이 좀 ㅎㅎ

 

주로 많이 하시는게 천이나 pvc를 주로 구매하시죠

천으로 하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재질감을 배경으로 줄수 있구요

pvc는 깔끔함과 제품에 강조하기 좋은 배경입니다.

 

이번에 구입한건 좀 큰 pvc재질의 배경을 구매했습니다.

가로 1미터 세로 2미터를 구매했어요

기존에 가로 30cm 세로 60cm를 사용했었는데

큰 제품을 찍을때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건 흰색입니다.

화이트가 제품사진 찍을때 빛반사도 적으면서

사진이 깔끔하게 찍힙니다.

집에 검은색 배경이 있는데

조명의 반사때문에 거의 잘 사용을 안하는....


포장을 풀면 요렇게 돌돌말려있는~~

보관하실때 말아서 보관하시면 좋아요

뭐 설치해두시면 제일좋지만

공간을 많이 차지하다보니 ㅎㅎ;;

나도 작업대가 갖고프다 ㅠㅠ


기존에 사용하던 배경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사이즈가 장난아니죠??!!

저 작은 사이즈의 배경은 직구로 구매했었는데요

한쪽은 유광,한쪽은 무광입니다.

근데 무광이 사진찍기 좋아요

 

pvc배경 구매후기

 

블로그나 제품사진같은걸 잘 찍고싶으시면

오염도 덜 하고 방수되는 pvc배경을 추천드려요

튼튼해서 잘 찢어지지도 않아서 오래 씁니다.

 

색상은 화이트를 추천드리구요

다른색상은 빛반사때문에 좀 ㅎㅎ;;;

근데 너무 큰거 산건지

꺼내기가 귀찮은건 안비밀 ㅋㅋㅋㅋ

 

왠만하면 사이즈 큰걸 구매하시는게

여러용도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작은거 사시면 또 큰걸사게되어서 추가지출이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