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RTX206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주는 아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

2019. 4. 2. 12:0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수스 RTX206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주는 그래픽지지대입니다.

 

전에 구매했던 아수스 스트릭스 2060 >ㅆ<의 사은품입니다.

https://blog.naver.com/6142jsu/221482823797

 

 

저는 혹시나해서 메일을 보냈는데 감사하게도 보내주신 ㅠㅠ

사랑합니다~!!!


드디어 온 아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

솔직히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필요할까 했지만

쿨러 3열에다가 백플까지 있어서 살짝 처지더라구요

오래오래 사용하기 위해선 필수인~!!

 

아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입니다.




조립방법입니다.

걍 끼우고 고정하면되는~!!


아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을 꺼내보았습니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가~~


인텍앤컴퍼니의 로고가~~


그래픽지지하는 부분에는 아수스 타이픽로고가~~


그래픽카드를 받치는 부분에도 미끄럼방지가~~


일단 바닥지지대에 기둥을 돌려서 조립시켜줍니다.


기둥 조립 끝 >ㅆ<


이제 그래픽지지대부분을 넣고 고정시켜주면 끝~~



 

글픽지지대를 설치하기전의 모습입니다.

아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설치한 모습~!!

원래 맨 오른쪽에 설치하는게 좋은데 HDD때문에 공간이 안나옴 ㅠㅠ

 

아수스 그래픽카드 지지대

제 컴터에는 다소 높아서 케이스를 바꾸긴해야할듯하네요 ㅎㅎ

근데 요즘 돈 지출이 많아서 언제 바꿀지는 ㅋㅋㅋㅋ

은근 케이스도 비싸 ㅡ.,ㅡ;;;

 

1~2만원이 아닌 그래픽카드를 오래오래 소중히 잘 쓸려면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꼭 받쳐주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