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추천템~!! 컴소닉 필라 CM-001 USB 핀마이크

2019. 3. 5. 17:05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컴소닉 필라 CM-001 USB 핀마이크입니다.

제가 유투브랑 방송을 하면서

여러 마이크를 사용해봤는데요

핀마이크는 처음~!!

과연 어떨지 궁금하닷 >ㅆ<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작은 박스패키지~!!

 

 

 

 

 


 

 

뒷면에는 사양이 적혀있습니다.


 

 

개봉하면 응??!!

종이 덮개가 있네요 ㅎㅎ


 

 

컴소닉 필라 CM-001 USB 핀마이크를 꺼내보았습니다.

파우치,핀마이크,고정클립,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마이크를 살펴볼께요~~

마이크헤드에 스펀지가 있네요~!!


 

 

마이크스펀지를 벗겨보았습니다.

무지향성 마이크로폰입니다.~!!

 

 

컴소닉 필라 CM-001 USB 핀마이크의 측면입니다.


 

 

요건 옷에 착용할수 있게하는 고정클립입니다.

 

 

고정클립에 CM-001 USB 핀마이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요건 케이블입니다.

길이는 2m라서 길어요~!!

케이블 벨크로 정리타이도 있어서 좋으다~!!


 

 

usb단자입니다.

그냥 꽂으면 자동으로 인식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아쉬운건 금도금이 아니라는게 ㅎㅎ


 

 

CM-001 USB 핀마이크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제가 이전에 쓰던 컴소닉 필라 구즈넥 콘덴서마이크 CM-5050 pro와 함께 찰칵~~

 


기존의 컴소닉필라 CM-5050 pro를 사용한 게임영상입니다.

컴소닉 필라 CM-001 USB 핀마이크를 사용한 게임영상입니다.



컴소닉 필라 CM-001 USB 핀마이크 후기


제가 방송과 녹화를 하다보면

기존의 데스크형 콘덴서 마이크는 몸의 위치에 따라

음량 크기가 달라지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핀마이크는 케이블이 2m로 길어서

몸을 움직여도 목소리가 제대로 녹화되는게 좋더라구요

작은 소리도 잘 녹음되서 굿~!!!


다만 아쉬운건 방송중에 재채기나 기침할때

마이크 on/off버튼이 없어서

마이크 끄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