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득템한 꼬미 컵커버 인퓨저

2019. 3. 29. 06:27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꼬미 컵커버 인퓨저입니다.

올리브영에서 18900원인가 판매했었는데요

올리브영 아울렛에서 6천원에 팔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사실 집에 인퓨저 많은데....

이쁘면 그것으로 다 되니깐 ㅋㅋㅋㅋ

아시겠죵??!! ㅋㅋㅋ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귀요미 꼬미가 위에 뿅~~




구매하면 수익금 일부분을 환경단체에 기부된다네요


꼬미 컵커버 인퓨저을 꺼내보았습니다.


빙하 위에 올라가있는 꼬미~!!




봇짐을 메고있는게 귀엽네요 ㅎㅎ








인퓨저를 분리해본 모습입니다.

컵커버만 사용가능합니다.


인퓨저의 모습입니다.

얇고 길게 되어있습니다.






컵에 얹어보았어요~~

시강하는 꼬미 컵커버 인퓨저 >ㅆ<



 

꼬미 컵커버 인퓨저 후기

 

차를 우릴때 먼지나 온도 유지해줘서 좋구요

이뻐서 더욱 좋은 >ㅆ<

다만 인퓨저가 통이 좁은 타입이라서

티가 잘 우러나게할려면 좀 흔드셔야한다는거~!!!

티는 인퓨저에 반정도만 넣으시면되요~~

잎차가 불어나고 빈공간이 좀 있어야지

티가 잘 우러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