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위 시리얼을 엣지있게~~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2019. 7. 25. 16:58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입니다.

디스펜서만 구매시 13900원정도이구요

시리얼 2개와 함께 하면 2만원에 겟가능~!!!

 

그래서 저는 2만원에 시리얼을 ㅎㅎ

쿠폰먹이고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제가 안먹는 시리얼들이지만

저렴해서 요녀석들로 ㅎㅎ


문제의 시리얼 디스펜서~!!

박스도 시리얼박스보다

2개합쳐도 큰~~~ ㅎㅎ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조립방법입니다.

모두 분리해서 세척가능합니다~!!

600그램정도의 건조식품및 시리얼을 보관가능합니다.

바닥은 분리형으로 부스러기도 깔끔하게~~


조립방법입니다.

참 쉽죠잉~~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을 꺼내보았습니다.

비닐로 포장된~~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스탠드입니다.










요건 밑에 마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바삭한 시리얼을 위해서 꼭 해야지만....

부모님께서 꽂은채로 돌리시고해서리...

전 걍 빼놓은채로 설치를~~~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의 손잡이입니다.

돌리면 적정량의 시리얼이 나옵니다.


적정량의 시리얼을 나오게하는 내부모습입니다.

재질은 실리콘같은 고무제입니다.


요렇게 구부려지는~~


다이얼을 돌리면 요렇게 돌아가요~~


바닥모습입니다.


마개를 뿅~~ 덮어봤어요 ㅎㅎ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을 조립한모습입니다.








그럼 시리얼을 담아봐야겠죠잉~~

켈로그 모카 그래놀라 시리얼을 담아보았습니다.

400그램이라서 상부가 살짝 비어있습니다.

바닥에는 부스러기가 좀 떨어지네요

마개가 필수인이유~~










모카 그래놀라 시리얼박스랑 찰칵~~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후기

 

시리얼을 간편하고 쉽게 개량해서 먹을수 있구요

습기나 보관하기가 간편합니다.

다만 통이 길어서 세척하기가 살짝 불편한 ㅎㅎ

손을 넣어서 세척해야해서리~~~

 

식탁위에 두고 쓰는데 시강하는 녀석입니다 ㅎㅎ

자녀들있다면 강추템~!!!

아이들이 좋아할듯합니다.

 

시리얼 리뷰는 다음에~~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