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비타민으로 샤워하자!!! 닥터데이즈 비타럽 비타민샤워필터

2019. 3. 20. 23:41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닥터데이즈 비타럽 비타민샤워필터입니다.


수돗물이 안전하다지만

가정으로 오면서 노후된 관이 많고

그것을 모두 교체하지 않는한

수돗물에 녹물, 잔류염소,이물질등이 나옵니다.


저는 매일매일 샤워하는지라

물이 중요한데요~


닥터데이즈 비타럽 비타민샤워필터는 어떤지 살펴보장~~

제품 패키지박스 모습입니다.

 

깔라만시가 비타민C가 많으신거 아시죠잉~!!

다욧때문에 원액도 참 많이 먹었었는데 ㅎㅎ

비타민이 레몬의 30배를 갖고있죠잉~!!

깔라만시 비타민C로 피부영양및 비타민공급을~!!

게다가 산뜻하고 상큼한 향으로 리프레싱 >ㅆ< 



 

설치방법입니다.

수전에 설치하시거나

샤워기손잡이에 설치하시면됩니다.

 

그럼 개봉박두~!!

닥터데이즈 비타럽 비타민샤워필터를 꺼내보았습니다.

비닐포장이되어있네요

 

 

 

비닐 포장을 벗기면 뿅~~

 

양쪽의 연결부분입니다.

다양한 호스를 사용할수있게 설계되어있네요



 

그럼 설치해볼까낭~~

원래 샤워기에 설치할까 했는데

너무 길어져서

수전에 연결을~!!

샤워기 호스를 몽키스패너로 분리해줍니다.

 

걍 닥터데이즈 비타럽 비타민샤워필터를 돌려서 끼워주세요~!!

샤워기호수를 연결해주면 설치 끝 >ㅆ<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닥터데이즈 비타럽 비타민샤워필터 후기


먼저 피부 안좋은 녹물,이물질,잔류염소를 걸러주니깐

샤워를 자주하는 현대인에게 좋겠죠잉~!!

게다가 샤워기 물을 틀면 상큼한 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샤워할때 기분이 좋아요 >ㅆ<

가글을 해봤는데 입안에 살짝 상큼한 맛도 느낄수 있는 ㅋㅋㅋ

물은 노란색물이 나올까 기대했는데

투명한 물색입니다 ㅋㅋㅋ

사실 뭔가 아쉽기도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샤워기헤드에 연결하시는 것보다

수전에 연결하시는걸 강추~!!

샤워기에 연결시 무겁고 거추장스러울수 있기때문입니다.


교체시기는 사용량에 다르겠지만

1달~45일정도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rendmaster/products/2355002096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