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물오마이갓!!! 워터웰 파워필터 PF-200 주방코브라용 수도녹물필터

2018. 12. 10. 17:31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워터웰 파워필터 PF-200 주방코브라용입니다.


요즘 아무리 수돗물이 깨끗하다고해도

가정에 오는 수도는 깨끗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필요한게 정수필터~!!


요건 주방코브라용 정수필터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잔류염소,녹,중금속를 제거해주고 탁도개선,냄세제거해주네요


 

뚜껑을 열면 뿅~~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워터웰 파워필터 PF-200 주방코브라용을 꺼내보았습니다.

필터3개,설명서,필터관리카드,주방헤드입니다.

 

설명서를 살펴볼까낭~~

설치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요건 본체의 모습입니다.

 

물줄기를 쪼개어서 뿌려주는 살수판입니다.

0.3mm 미세홀 282개가 있어서

물튀김은 적고 세척력을 강하게 만들어줍니다.

 

ACF복합필터의 모습입니다.

 

바닥을 살펴보면 염소제거볼이 보이네요.

3번 정수해주는 필터입니다.


 

그럼 장착해 볼까낭~~

본체의 하단부분을 돌려서 빼주세요

 

요렇게 정수필터를 돌리면서 꽂아주세요

돌리면서 꽂아야 잘 꽂힙니다.

 

본체를 씌워주면 끝~~

 

기존의 주방코브라입니다.

 

워터웰 파워필터 PF-200 주방코브라용를 달았는데

물이 안나옴....

갑자기 코브라호수가 막혔는지 마트가서 교체했어요 ㅠㅠ


 

왼쪽은 갓 장착한 모습이구요

오른쪽 사진은 장착하고 이틀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녹물이 오우야....

집이 좀 오래되었다지만 ㅡㅡ;;;

그동안 녹물을 그대로 썼다니 오우쉣~!!!

 

워터웰 파워필터 PF-200 주방코브라용 후기


염소시약을 요청해서 받아서

잔류염소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잔류염소는 반응하지 않아서 패스~!!

 

그러나 녹물이 좀 심하긴하네요 ㅎㅎ;;;;

이틀만에 저렇게 색상이 변할정도면....

그동안...... 할말않말.....


참고로 호수 연결부위에 실리콘링이 있는데

저는 빠져있어서 박스 정리하다가

박스 뒷편에서 발견해서 끼웠습니다.

실리콘링을 끼우신뒤에 장착하셔야지 누수가 없습니다.


이젠 녹물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서 좋으다~~

 

구매처 링크입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