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고베규카츠 남포점 후기~~

2019. 3. 21. 02:02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지인형과 영화를 보고

저녘으로 규카츠를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규카츠가 처음이었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닷!!! >ㅆ<


위치는 요깅~~

 

내부가 아늑하고 괜춘하더라구요

데이트하기 좋겠던~!!!

그러나 저흰 남자둘이서....

음..... ㅋㅋㅋㅋ


 

인젝션육이 아닌 진짜 소고기 마블링~!!

 

규카츠 맛있게 먹는법입니다.

 

sns 이벤트~!!

요거 하면 1인당 천원할인해주네요!!!

 

메뉴판입니다.

 

요건 셋트메뉴입니다.

셋트메뉴로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일본식 미니화로~!!

고체연료를 사용합니다~~

귀요미 미니화로 ㅎㅎ

갖고는 싶은데

집에서 거의 쓰질 않을듯한 ㅋㅋㅋ

 

드디어 나온 규카츠입니다~!!



 

후리카게가 뿌려진밥,미소국,샐러드,

감자샐러드,장아찌,간장소스,마요네즈입니다.

 

겉만 바삭하게 튀겨진 규카츠 >ㅆ<

와사비는 취향에 따라

규카츠에 올려드시거나 간장에 풀어 드세요~~

 

화로에 규카츠를 올려서 취향껏 구워주세요

마블링이 많은 고기는 미디엄웰던을 추천~!! 

 

와사비를 오려서 마요네즈소스에 콕~!!

 

밥과 함께해서 초밥을 만들어봤어요 ㅋㅋㅋ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부산맛집 고베규카츠 남포점 후기


고기 익힘은 취향에 따라 구워드시면되구요

소스와 와사비등을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괜찮았구요 >ㅆ<

겉은 바삭한 식감에 고소하고 쫄깃한 소고기~!!

 

데이트하기 아늑하고 좋을듯하지만

남자끼리 와씀 ㅋㅋㅋㅋㅋ


다소 아쉬운건 살짝 매콤하거나 상큼한 

반찬이나 소스가 있으면 하는~!!

먹다보면 좀 입안을 리프레쉬할만한게 없더라구요

샐러드도 참깨드레싱이라 ㅎㅎ

고추장아찌랑 같이 먹긴한데 그것만으로 좀 아쉽더라구요


야밤에 포스팅하다보니 먹고싶다 젝일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