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의 고소함이 있는 연세대학교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2019. 1. 25. 11:2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연세대학교 고소한 아몬드&잣두유입니다.


고소한 아몬드와 잣이 들어간 두유~!!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당~~


 

제품 패키지입니다.

 

열면 뿅~~

파우치상자에 들어있는 두유들~!!

하나 꺼내보면 한손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연세대학교 고소한 아몬드&잣두유을 살펴볼까낭~~

 

영양정보및 칼로리입니다.

 

성분표시입니다.

 

연세대학교 고소한 아몬드&잣두유에

두유액76%,아몬드페이스트0.3%,

땅콩페이스트0.7%,잣페이스트0.1% 들어가있습니다.

 

가위로 개봉해서 컵에 따라보았습니다.



 

요것도 소이라떼를 만들어보기로~!!

 

샷을 투하 >ㅆ<

이쁜 그라데이션이 좋으다~~

 

 

연세대학교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후기


아몬드,땅콩,잣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한맛이 많이나는 두유입니다.

땅콩과 아몬드 맛이 강하게 나구요

급한아침에 요거 하나면 든든~!!

저녘에 야식이 땡길때 하나 먹으면 든든합니다.


다만 소이라떼로 만들어 마시니깐

커피맛이 미끄덩거리는 오일리함이 강해지고

맛이..... 없엉 ㅋㅋㅋㅋㅋ

원두를 고소한 피넛원두를 썼는데도 맛없....

역시 라떼는 우유인건가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