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한섬만두, 비비고 김치왕교자, 비비고 소고기한섬만두

2019. 1. 20. 12:3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비고 만두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한

비비고 한섬만두,김치왕교자,소고기한섬만두입니다.

 


한섬만두와 소고기한섬만두,김치왕교자는

처음인데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하당~!!


 

위에부터 비비고 소고기한섬만두

비비고 한섬만두

비비고 김치왕교자입니다.

근데 왕교자라면서 크기는 그닥 크지 않습니다...



 

하나씩만 찌기엔 찜기가 너무 비어서 ㅋㅋㅋㅋ

 

4분정도 쪘습니다.

쪘더니 색상이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왼쪽부터 소고기한섬만두,한섬만두,김치왕교자입니다.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확연히 속차이가 보이네요~!!

 

비비고 소고기한섬만두입니다.

안에 야채보다 고기가 꽉 차있네요



 

비비고 한섬만두입니다.

안에 부추랑 야채가 더 많이 있습니다.



 

비비고 김치왕교자입니다.

한섬만두에 비해서 속이 좀 비어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집었더니 만두피와의 빈공간이 좀 있어요



 

비비고 한섬만두, 비비고 김치왕교자, 비비고 소고기한섬만두 후기


비비고 소고기한섬만두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서 속재료에 고기비중이 많구요

생강이 아삭아삭씹히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속재료가 가득 차있어서 굿뜨~!!

 


비비고 한섬만두

일반적인 만두인데요 부추가 많아서 느끼하지 않습니다.

속재료가 꽉차있어서 좋아요~~


비비고 김치왕교자

매콤한 김치가 들어있습니다만

식감은 다른 한섬만두에 비해서 아삭한 식감이나

속재료도 조금 비어있어서 아쉬운 만두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치를 더 크게 썰어서

식감을 살렸다면 좋았을텐데말이죠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