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렛츠미 오늘부터꼬옥 발효숙성 노니주스

2019. 1. 11. 02:5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더순수렛츠미 오늘부터꼬옥 발효숙성 노니주스입니다.

일반적인 노니주스가 아니라

발효숙성한 노니주스 원액100%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태국OEM이네요

 

 

 

 

 

 

 

 


 

노니열매 주스 원액 100%

순수그대로 담았다네요

 

뒷면입니다.

 

제품명처럼 노니주스 100%

NFC착즙입니다.

NFC는 비농축 과즙으로 물없이

착즙한 과채주스를 통칭하여 부르는 말입니다.


 

영양정보및 섭취방법입니다.

1일 1회~3회를 원액채로 드시거나

물에 희석해서 드시면되요~!!

 

뚜껑을 열면 뿅~~

밀폐마개가 보이네요.

 

틈으로 빼시면되용~!!

 

노니원액을 따라보았습니다.


더순수렛츠미 오늘부터꼬옥 발효숙성 노니주스 후기


 

노니가 좋은건 다들 아시죠잉~!!

노니는 약 200여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있고

폴리페놀은 키위의 약 120배, 망고의 약 140배를 함유하고있습니다.


태국현지에서 재배된 품질 뛰어난 노니를

선별세척을 하고 발효숙성후 NFC착즙을 합니다.

살균및 완제품으로 만들어지는데

모든 공정이 태국 현지 전문공장에서 이루어져서 안심~!!


물을 한방울도 넣지않은

NFC착즙으로 노니주스원액 100%만 들어가 있는~!!

맛은 살짝 쌉사름하지만 부담없구요

물에 희석해서 드시면 좀더 마시기 편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액을 먹는편을 선호하는 ㅎㅎ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노니를 드셔보셔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매일매일 꾸준히 챙겨먹어요 >ㅆ<

 




https://smartstore.naver.com/thesoonsu/products/3858438827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