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구수한 웅진식품 하늘보리

2018. 7. 9. 19:4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웅진식품 하늘보리 입니다.

마음까지 쿨~~ ㅎㅎ

국산보리 100% 사용했다고합니다 ^^


어렸을 때 어머니께서

보리차 참 많이 끓여주셨는데 ㅎㅎ

냉장고를 열어보면 늘 있던 차가운 보리차~!!

여름에 보리차만큼 좋은게 없죠잉 >ㅆ<

모른다면.... 젝일... 어린녀석들.... ㅎㅎㅎ


 

국산 보리혼합추출액,볶은옥수수,볶은현미,

볶은치커리,보리추출농충액,비타민c가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은 의외당??!! ㅋㅋㅋ

 

나무늘보 캐릭터가 귀요미 ㅋㅋㅋ

열~내리고 늘보스~웩

 

컵에 하늘보리를 부워보았습니다.

수색이 황금갈색이라 이뿌다잉~~



 

차갑게 식힌 하늘보리에 얼음을 투하~!!

더운 여름에 갈증해소 팍~~!!!

 

요건 번외편입니다 ㅋㅋ

보리차를 마시기만 하는건 편견~!!!

어릴때 입맛없을

보리차에 밥 말아먹으면 꿀맛~!!!

보리차에 밥을 말면 구수한맛이 극강~!!

 

밥을 잘 말아서 >ㅆ<

팁으로 찬밥에 말아먹으면 더 맛나요~!!

얼음 띄우거나 보리차를 살짝 얼려서 먹어도 꿀맛~!!

 

개인적으로 보리차밥에 어울리는 반찬은

마른오징어무침~!!!

오징어무침,수리미,오징어포무침 등 다양한 단어가 있지요 ㅎㅎ

뭐 보리굴비와도 어울릴수 있겠지만...

전 태어나서 보리굴비 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저희 집에 보내주실 분??!!!

부산시 영도구... 동삼..... 하하하하하하

농담이니깐 어이 거기!!!!!

짱돌은 내려놧~!!!!!

쇠파이프도 안됫!!!!!!​

 

요렇게 보리차밥에 맛난 말린오징어무침이면 꿀맛~!!

 

취향에 따라 무말랭이도~!!


웅진식품 하늘보리 후기


맛은 가벼우면서 고소한 보리차이구요

여름에 갈증날때나 추천~!!

밥에 말아드셔봐요 개꿀맛~!!

보리밥에 부워서 말아먹어도 맛있어요 >ㅆ<

아 배고파....

그나저나 진짜 보리굴비 먹어보고파....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