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맛도갑!!!요리하다 사골만둣국

2018. 6. 20. 15:2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리하다 사골만둣국입니다.

요리하다 제품은 거의 사본적이 없고

냉동만두국이라 기대되는~!!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사골국에 커다란 왕만두가 먹음직스럽네요

600그램에 양은 1~2인분입니다.

냉동보관입니다.

 

뒷면의 조리방법입니다.

해동 후 냄비에 가열하거나

용기에 담고 전자레인지로 조리~!!

저는 냄비에 직접가열로 >ㅆ<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해동을 해서 냄비에 부워보았습니다.

뽀얀 사골국물과 커다란 왕만두~!!

사진과 비쥬얼이 비슷하네요 >ㅆ<

 

이제 가스렌지로~!!!

 

불타오르네~~~뽜이어~!!!!

미친듯이 끓고있는 요리하다 사골만둣국~!!!

 

젓가락으로 만두를 살짝 찔러서

쑥쑥 들어가는걸 확인~!!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ㅆ<

 

커다란 면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국물은 반정도 덜어내었구요 ㅎㅎ

국물을 다 넣으니깐 만두가 안보여서리.....

 

소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만두를 절반 잘라서 속을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만두입니다.

 

요기에 후추도 살짝 뿌려서 냠~!!

 

취향에 따라 밥도~!!

 

영상투척~~!!!

좋아요 구독 팔로 한번씩만.... ㅠㅠ



요리하다 사골만둣국 후기


맛은 사골국물과 만두가 푸짐히 들어있는~!!

큰왕만두가 4개 들어있구요

고기고명도 큼지막한게 많이 들어있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국물이 짭니다.

밥을 말면 딱 적당한 간이되긴하지만

밥을 안 넣으면 간이 센편이네요


냉동사골만둣국이라는 제품은 처음 접해보았는데요

가격도 3천원정도로 적당하면서

맛도 좋았습니다.

만두굿 할려고 만두사고

육수 사고하면 가격이 1~2만원나오죠...

급하게 먹고싶거나 할때 좋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퀄리티나 맛이나 상당히 만족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