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고소하고 맛있는 오뚜기 옛날 콩비지찌개

2018. 6. 23. 19:2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옛날 콩비지찌개입니다.


저번에 종가집의 콩비지찌개 실망하고 ㅠㅠ

오뚜기는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맛있어보이는 콩비지찌개의 모습이 딱~!!

상온보관에 300그램 1인분정도 양입니다.

 

뒷면입니다.

조리법및 재료명등이 적혀있습니다.

중탕,냄비조리,전자레인지 조리법이 있지만

저는 냄비조리~!!

 

냄비에 부워보았습니다.

상당히 걸쭉한 콩비지찌개입니다.

건더기로는 김치,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걸쭉한 콩비지때문에 안보이네요 ㅎㅎ;;

 

이제 가스렌지로 직행~!!

 

보글보글 끓고있는 오뚜기 옛날 콩비지찌개

중불에서 저으면서 끓여주세요

안그러면 걸쭉해서 탈 수있어요~!!

 

드디어 완성~!!

피쳐링은 비엔나쏘시지... ㅋㅋㅋ

 

오뚜기 옛날 콩비지찌개를 살펴볼까요??!!

김치가 들어가서 살짝 붉은끼를 도네요

 

한숟갈을 떠보면 요렇게~~

김치와 돼지고기를 떴는데

걸쭉한 콩비지때문에

형체를 분간하기 쉽지않습니다 ㅎㅎ


영상으로 투척~!!



오뚜기 옛날 콩비지찌개 후기


맛은 고소한 콩비지가 좋았구요

묵은지가 들어가서 살짝 매워요~!!

묵은지의 식감은 물컹하게 풀어지는 식감입니다.

대망의 돼지고기는 씹는 식감이 있구요

돼지고기의 육향이 살짝납니다.

누린내와 육향의 사이정도??!!


종가집의 비지찌개와 비교하면

거의 안난다고 보시면됩니다.


개인적으로 먹었던 오뚜기 즉석찌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고소하고 매콤한 콩비지찌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