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라임이 아니다~!!! 은은항 향이 매력적인 립톤 라임티

2018. 6. 18. 11:0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립톤 라임 허브티입니다.

저는 이거 산게

과일 라임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라임블로섬으로 만든 차더라구요 ㅎㅎ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라임블로섬의 사진인듯한게 그려져있네요

난 꽃그림을 보고도 라임인줄... ㅎㅎ;;

 

음용방법입니다.

뜨거운물을 200ml를 찾잔에 붓고

1~2분간 우려내면 끝~~

 

라임블로섬과 레몬그라스가 들어가네요

 

라임블로섬의 설명입니다.

오래 전부터 지중해 연안에서 식용및 약용으로 쓰여왔다네요.

 

꺼내보면 알루미늄파우치~!!

 

티백을 하나 꺼내보았습니다.

부직포 티백입니다.

 

이제 티타임을 갖어볼까낭~~

뜨거운 물 200ml을 찬잔에 투하~!!

 

언능언능 우러나라 >ㅆ<

 

라임티의 수색입니다.

 

립톤 라임티 후기


저는 라임블로섬을 처음 맛보고 들어봤는데요 ㅎㅎ

자극적인 꽃향이 아니라 은은한 차향이 좋더라구요

약간 청량감이 드는 향기와 맛을 갖고있어요

근데 처음 맛보는 맛이라서

맛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