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린내나고 흐물거리는 종가집 참치김치찌개

2018. 6. 18. 00:0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종가집 참치김치찌개입니다. 

저번에 묵은지콩비지찌개를 먹었는데요

과연 요건 맛이 어떨지....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담백한 참치와 종가집 묵은지로 만들어서

깊고 깔끔하다는데 과연~!!


300그램 1인분입니다.

냉장보관해야해요~!!


 

뒷면의 조리법입니다.

중탕,전자렌지,직접가열로 조리할수 있습니다.

직접가열이 가장 좋아요~!!

 

재료들입니다.

대부분 국내산재료들을 사용했네요

 

냄비에 개봉하여 부워보았습니다.

 

가스렌지에 파이어~!!!

 

보글보글 끓는 종가집 참치김치찌개 >ㅆ<

냄새는 매콤하니 좋네요

 

국그릇 가득으로 한그릇나옵니다.

 

건더기의 모습입니다.

김치와 참치~!!

다만 참치가 너무 적게 들어있어요...

 

묵은지는 절반정도 차지하는듯하네요.

 

밥과함께 냠~!!!

 

 

영상투척~!!



종가집 참치김치찌개 후기


재료는 국내산을 많이 사용했구요

1인분이 딱 나오는 양입니다.


맛은 좀 매웠구요

묵은지김치의 식감은 흐물거리고

참치에서는 비린내가 심하게 났습니다.

제가 참치찌개를 좋아하는데.....

이건 솔직히 맛없다....


콩비지찌개에서도 실망했었는데 하....

제길.... 

국물은 나쁘지 않는데

건더기가 퀄리티가 똥망인.....


종가집 즉석국이나 찌개는 걸러야하나봐요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