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함이 강렬한 UCC 아로마리치 스미야키

2018. 6. 7. 18:4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커피는

UCC 아로마리치 스미야키입니다.

슈퍼아로마 공법으로 만들어진 커피입니다.


스미야키는 직역하면 숯불로 굽다라는 뜻이 되는데요
과연 어떤 맛과 풍미를 줄지 궁금하네요


 

측면에 사용법입니다.

 

성분및 함량등이 적혀있습니다.

콜롬비아와 브라질 원두가 들어가있습니다.


 

한박스에 4개가 들어있어요~~

한봉지 꺼내보았습니다.

검은색의 포장이 묵직한 느낌을 주네요^^

 

뒷면에 사용법및 성분표시가 적혀있습니다.

 

이지컷으로 손쉽게 개봉~!!

 

UCC 아로마리치 스미야키를 꺼내보았습니다.

드립홀더 디자인은 다 똑같은거같네요^^

홀더에 사용법이 순번으로 적혀있구요

그림 따라하시면 쉬운~!!


 

1번 먼저 상단부의 필터를 양쪽으로 뜯어주세요

 

그러면 커피가 뿅하고 반겨줘용 ㅋㅋㅋ

 

2번. 양쪽 측면을 눌려줘서 고정시켜주세요

 

3번째 중앙의 갈색종이가

컵 안으로 향하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옆으로 쓰러지지않게 지지대역활~!!

 

그럼 드립커피 내릴 준비완료~~

 

원두가루입니다.

조금 곱게 갈려져있네요

 

이제 90도가량의 뜨거운물을 살짝만 부워서

원두가루를 적셔주세요

 

요렇게 적셔졌다면 20초가량 기다려주세요~

뜸을 들이는 과정으로

커피의 향미를 좀 더 잘 추출할수 있게하는거에요^^

 

이제 20초 지났다면 추출타임~!!

140ml정도 2~3회정도 나눠서 부워주세요

만약 진한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140ml의 물을 4~5번정도 나눠서 부워주시면됩니다.

 

추출되고 있는 UCC 아로마리치 스미야키~!!!

커피향기가 뿜뿜~!!!

커피내릴때가 제일 행복해 ^^





 

진하고 커피빵이 가득~~

커피가 잘 추출되고 있네요^^

 

드디어 추출이 끝났습니다.

 

커피색이 아이 이뻐~~ 

 

UCC 아로마리치 스미야키 후기


UCC 아로마리치 오리지날 블렌드에 비해서

스모키하지만 커피의 맛과 향이 더 강합니다.

아마도 강배전을 해서 그런듯하네요.


쉽게 비교하자면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정도 맛차이랄까요 ㅎㅎ


스모키하지만 깔끔하면서 묵직하던

UCC 아로마리치 스미야키~!!!

진한 드립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을듯합니다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