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커피는 맥심 카페 카라멜향 마끼아또

2018. 6. 6. 15: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맥심 카페 마지막 커피이네요 ㅎㅎ

달달한거만 연속해서 마시느라 죽는줄.... ㅋㅋㅋㅋㅋ


이번에 소개할 커피는

맥심 카페 카라멜향 마끼아또입니다.

달콤한 커피의 대명사인 카라멜마끼아또~!!


패키지박스에서도 달콤함이 잘 뭍어져 나오네요


 

음용방법은 마찬가지로

뜨거운 물 100ml가량 부워 마시면되요~~


 

그럼 마셔볼까낭~~

스틱 하나를 꺼내보았습니다.

 

개봉하여 컵에 투하~~

다 비슷한 색상의 커피가루 ㅎㅎ

 

뜨거운 물 100ml를 넣었습니다.

 

잘 저어서 섞어주면 끝~~

맥심 카페 카라멜향 마끼아또 완성~!!

 

맥심 카페 카라멜향 마끼아또 후기


달콤한 커피의 끝판왕~!! ㅎㅎ

집에서 캬라멜 마끼아또 마시고 싶을때

요놈 하나면 괜춘할려낭??!!

고퀄은 아닌지라 ㅋㅋㅋ


개인적으로 맥심카페는

바닐라 카푸치노가 좋았어요 ㅋㅋ

근데 달달한거 연거푸 4잔 마시니깐 으으으으..... ㅋㅋㅋ​

 

요건 떼샷~!!!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