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아로마리치 오리지날 블렌드

2018. 6. 7. 18:0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쇼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커피는

UCC 아로마리치 오리지날 블렌드입니다.

일본의 커피는 우리나라보다 오래 되었는데요

특히 드립커피의 문화가 잘 발달해있죠^^


아로마리치라고 적혀있는거보니

풍부한 향미를 뜻하는듯하네요^^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앞에 슈퍼 아로마라고 강조가 되어있습니다.

슈퍼아로마 공법은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분쇄와 포장 전과정을 산소와 접촉없이

밀폐 상태에서 이루어지도록 하는 공법입니다


측면에 사용법입니다.

온수기에 바로 사용하지말라고 적혀있네요

다칠까봐 그런건가 ㅎㅎ

 

한글과 일본어로 적혀있는 성분및 원산지입니다.

원두는 브라질,엘살바도르등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한봉지 꺼내어서 커피타임을 즐겨볼까낭~~

포장지가 황금색에 블루로 포인트~!!

고급스러운 포장입니다^^ 

뒷면에도 사용법및 성분람량등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쉽게 개봉을 할수 있게 이지컷~!!

 

꺼내어본 UCC 아로마리치 오리지날 블렌드입니다.

기존에 포스팅했던 드립홀더와 달리가 독특하네요

사용법을 순번대로 따라하시면됩니다.

일본어를 모르더라도 그림따라 하시면되는 >ㅆ<



 

먼저 상단의 필터를 양쪽으로 당겨 뜯어주세요

 

요렇게 커피가 보이네요^^

 

두번째 양 옆의 포시를 안쪽으로

눌려서 고정시켜주세요

 

3번째 중간의 갈색종이가

컵 안으로 들어가게 올려주시면 준비끝~!

 

이제 커피를 추출해볼까요??!!

 

먼저 90도정도의 뜨거운물을 준비해주시고

물을 조금만 부워서 원두커피를 적셔주세요

 

20초정도 뜸을 들였다

140ml정도의 물을 2~3회정도

조금씩 나누어서 부워주시면되요~!! 




 

추출되고있는 커피~!!

근데 컵이 너무 크다 ㅋㅋㅋㅋ



 

드디어 추출된 UCC 아로마리치 오리지날 블렌드~!!!



 

이제 즐겨볼까낭 >ㅆ<


UCC 아로마리치 오리지날 블렌드 후기


드립홀더가 컵종류를 따지지않고

내릴수 있게 설계가 되어있구요

컵 입구가 넓거나 좁아도 사용가능~!! 


맛은 쓴맛이 살짝 있구요

부드러우면서 깔끔합니다.

마시다 보니 커피 산미가

스윽 올라와서 산뜻한느낌을 주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