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국내산재료들로만 만들어진 동의보감촌 배즙

2018. 5. 29. 01:3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산엔청 동의보감촌 배즙입니다.


제가 기관지도 약하고

천식도 있다보니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고해서

기침이 심하게 나는 ㅠ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패키지모습입니다.

지리산 산청에서 고집스럽게 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지리산 산청이 제 본적인데 반갑당~~ ㅎㅎ


 
손잡이도 만들수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옆면에 재료명과 함량입니다.

국내산배 55.8%,초석잠뿌리,도라지,생강,

감초뿌리,대추,벌꿀등이 들어가있습니다.

모두 국내산이라 믿을수 있겠어요~!!


 

개봉해 보았습니다

요렇게 10포씩

총 30포가 들어있습니다.

 

꺼내보았어요~~

뒤에도 영양성분이 적혀있네요^^

 

그럼 개봉해볼까낭~~

뜯기 쉽게 되어있어서 편하당~~

원래 귀찮아서 포째 마시는편인데

컵에다 부워보겠습니다.

 

적갈색빛의 동의보감촌 배즙


 

동의보감촌 배즙


간편하게 마시기 편한 파우치구요

개봉도 이지컷이라 손 쉽게~~

재료는 모두 국내산!!!!


국내산배 55.8%,초석잠뿌리,도라지,생강,

감초뿌리,대추,벌꿀등이 들어가있어서 좋으다~~

 

맛은 살짝 쌉사롬하면서

은은하게 달콤합니다.

대추향이 은은하게 나던~~

감기 걸렸을때 따뜻하게 해서 마시면 좋구요

차갑게 아이스로도 맛있는~!!


갠적으로 귀찮아서 그냥.....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