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맥심 아이스블랙 커피믹스

2018. 5. 28. 01:4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맥심 아이스블랙 커피믹스입니다.


오랫동안 저희집에서 사랑 받아온 ㅎㅎ

사실 저는 커피믹스 안좋아하는데

부모님께서 이걸 좋아하시는~!!


여름에만 반짝 나오는제품이라 ㅠㅠ

매년 10박스이상 쟁여놓아서 매일 드시는~!!


제품 패키지박스 모습입니다.

온라인쇼핑시 100개 들이도 있는건

사은품이 붙어있는편이고

요건 10개 더 들어간 110개입~!!


하단부에 구멍을 뚫어서

하나씩 빼서 먹을수 있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영양성분,함량표시입니다.

 

맛있게 마시는방법~!!

물에 타서 얼음 듬뿍으로~~

 

한포를 꺼내보았습니다.



 

이지컷입니다.

 

요렇게 이지컷으로 쉽게 개봉~~

 

컵에 아이스블랙을 넣어봤습니다.

설탕과 커피만 들어있네요

 

상온의 물을 조금 넣어서 녹여봤습니다.



 

이제 차갑게 마시기위해서

얼음 투하~!!!



 

깨알 데디풀 출현 ㅋㅋㅋ



 

맥심 아이스블랙 커피믹스 후기


설탕과 커피만 들어있어서 깔끔하구요

살짝 달콤하면서 구수한 맛이 납니다

블랙커피믹스 좋아하시는분들의 취향~!!!


하지만 개인적으로

설탕커피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부모님께 양보를~!!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