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새콤한 맛있는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2018. 5. 27. 10:2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아침으로 먹어본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맛있는 두부김치찌개모습이 보이네요

다른 즉석찌개나 국과 달리 포장지라 다르네요~!!

실온보관 아주 좋아요~~ ㅎㅎ

다른 찌개나 국은 500그램이었는데

비비고 두부김치찌개는 460그램입니다.

 

뒷면입니다.

 

조리방법이 적혀있네요

냄비조리시 소스랑 육수건더기

냄비에 넣고 끓여주면 끝~~

 

개봉하면 요렇게

김치소스와 육수와건더기 2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육수 건더기에 적혀진 레시피~

 

냄비에 육수건더기를 넣어봤습니다.

두부3개와 고추,파등이 들어가있네요

 

이제 김치소스 개봉~!!

안에 김치가 있네요~!!

 

냄비에 김치소스도 투하~!!

음 아직까진 비쥬얼은.....

 

이제 끓여볼까낭~~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ㅆ<


 

드디어 완선된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입니다.

밥과 찌개만 덩그러니...

김치찌개 하나면 반찬 그닥 필요없죠잉 ㅋㅋㅋ

사실 귀찮....

 

국그릇에 담아봤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영상으로~~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후기


상온보관이 상당히 큰 매리트이구요

조리법은 냄비에 소스와 육수를

넣으면되니깐 요알못이라도 간단~!!


맛은 신김치로 끓인 김치찌개~!!

새콤매콤합니다.

김치도 아삭하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두부는 보통두부보다 단단합니다.

아마도 배송하다 깨지는걸 방지하기위한듯~~


더 맛있게 드신다면

요기에 참치나 돼지고기만 넣으면

김치찌개맛집이 될듯한??!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