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빕스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런치샐러드바를 다녀오다~~

2018. 4. 26. 21:5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얼마 전??!! 에 다녀온

부산 빕스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후깅~!!


지인형과 몬테나 보구서

점심으로~~

런치샐러드바


 

영상으로 메뉴소개해뒀으니 밑으로~~

 

제가 먹은것들 ㅎㅎ

훈제연어,새우,우삼겹샐러드였나?


 

홍합탕~~


 

달콤한 감튀와 피자,참치샐러드,그릴드치킨~~

갠적으로 그릴드치킨이 좋으다 >ㅆ<

 

떡볶이와 샐러드,그릴드치킨 ㅋㅋ

 

요건 마라탕과 코코넛크림카레,볶음밥,주먹밥~~

 

후식으로 빙수와 녹차푸딩,단호박죽~~

 

딸기레드벨벳케잌과 피칸초코파이~

 

딸기라떼인데

딸기는 별로 없는 달달한딸기우유~~

 

영상입니다~~

샐러드바 메뉴구성등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부산 빕스 센텀시티 홈플러스점 후기~~


밖에 입간판에는 게도 있어서 들어왔는데

게는 저녘샐바에 있나봄 ㅠㅠ

개실망.....

갠적으로 메뉴가 많이 줄어들었고

메인급으로 할만한 메뉴가 그닥 없어보이던 ㅎㅎ

거의 분식느낌의 샐바....

 

그리고 4시쯤이었는데 손님들은 들어오는데

샐바밑의 음식담을 접시는 안채워주는....

​접시찾는 손님들 쪼까있었음.....

 

옆에 계절밥상에 갈껄그랬나 ㅋㅋㅋ

그래도 이런저런 괴식들을 만드는 재미!!!

영상에 보시면 미친놈이 확실함..... ㅋㅋㅋㅋ


빕스 훈제연어보다 횟집의 생연어가 훨 맛있군....

연어는 생연어를 추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