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갈비살이 맛있던 남포동고기집 돈고우

2018. 4. 26. 19:1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어머니와 함께 외식을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남포동고기집 돈고우입니다~!!

위치는 부평족발골목의

한신포차 골목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한신포차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돈고우 전광판이 ㅎㅎ

화살표 따라 고고씽~~

 

드디어 도착한 남포동고기집 돈고우~!!

 

메뉴판입니다~!!

뭘 주문할까낭 >ㅆ<

 

요긴 셀프바~!!

야채,반찬, 볶음밥재료등을

셀프로 갖다먹으면되용~!! 


 

쌈채소와 반찬,볶음밥재료가 있네요~~

 

이제 불판에 불을 지피공~~

돌판이라 맛있게 구워먹을수 있겠군~!!

 

저희는 꽃갈비살2인분과 차돌박이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고기준비하시는게 보이네요 >ㅆ<

 

드디어 나온 꽃갈비살~!!

마블링이랑 빛깔이 이뿌다잉 >ㅆ<

 

요건 차돌박이~~

 

뭘 먼저 먹지하다가

차돌박이는 기름져서 꽃갈비살을 먼저 선택을 >ㅆ<

꽃갈비살부터 불판에 투척~!!

 

불판의 꽃갈비살이 영롱하당~!!! 

 

쎈불에 굽기~!!

싹 뒤집으니 잘 익었당~!!

 

먹기 좋게 자르깅~~


 

주문했던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맛있더라구요 >ㅆ<

 

고기를 기름장에 콕 찍어서 냠~~~

 

이젠 간장에 절인 깻잎장아찌에 고기 두점~!!

원래 쌈이란 고기 두점이상임!!! ㅋㅋㅋ



 

꽃갈비살을 다 먹어갈때쯤

이젠 차돌박이를 투척~!!!

얇아서 금방익어서 좋은~!!!!!!!!

 

역시 고기는 쌓여있어야 마음이 놓여~~ ㅋㅋㅋ

 

이번에는 파채무침과 함께~~

 

차돌박이는 3점으로 ㅇㅋ??!!

얇잖아~!!! 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장~!!

남은 고기들 다 투척 >ㅆ<

 

 

고기도 거진 익어가겠다

볶음밥을 해 먹어야겠죠잉~~

옥수수콘,콩나물,파채,김치,차돌박이를

잘게 잘라서 볶앙~!!!

 

그릇에 덜어왔는데 이뿌죠잉~!!

개 꿀맛임 >ㅆ<

 

영상으로 더욱 맛나게 >ㅆ<


 

돈고우 후기~~


가격도 좋고 고기맛도 좋았던

남포동고기집 돈고우~!!


개인적으로 꽃갈비살을 추천~!!

고기가 두툼하고 육질도 좋더라구요^^

셀프볶음밥으로 마무리도 맛있게 가능~!!

다만 볶음밥 만드실때 고기 남긴거 꼭 넣으세요

그럼 진짜 맛있어용~!!






banne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