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채족발,족발이 맛있는 남포동족발맛집 홍소족발

2018. 3. 29. 17:3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1차로 이자까야에서 한잔하고

에피타이져 먹고 ㅋㅋㅋ


2차로 홍소족발~!!

족발골목에 왔는데 가야죠잉~~ ㅋㅋㅋ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홍소족발~!!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잔뜩!!!

저흰 다행이 웨이팅 없이 ㅋㅋ

 

메뉴판입니다.

뭘 주문할까낭~~ㅎㅎ

오기전에 미리 정해놨지만

메뉴판보면 고민하게되죠잉~~~ >ㅆ<

 

밑반찬과 매생이시레기국이 나옵니다.

요건 매생이시레기국~~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밑반찬으로 쌈채소와 무채,샐러드,간장소스,새우젓이~~

 

드디어 나온 족발~!!!

반반메뉴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족발반 냉채족발반~!!!

 

먼저 족발의 자태!!!

때깔리 아우야~~~

침이 고이네요 ㅎㅎ

윤기가 좌르르르르~~~


 

이젠 냉채족발!!!

부산에서 탄생한 냉채족발 ㅎㅎ

새콤하고 야채,해파리와 같이 먹으면 음~!!

 

남포동족발맛집 홍소족발 후기~~


개인적으로 드신다면 한가지 메뉴가 아니라

반반으로 주문해서 드시는걸 추천~!!

족발만 먹다보면 물리거나 느끼할수 있는데

그때 냉채족발 먹으면 느끼함이 싹 가시는!!!


1차로 이자까야에서 에피타이져 먹고왔는데도

반반중짜 남성 두명이서 다 먹음 ㅋㅋㅋ

배터지는줄......


테이블옆 서랍장에 비닐장갑도 있으니

냉채족발 비빌때 장갑끼고 비비시면 편해용!!!


오랜만에 족발 진짜 맛있게 먹고왔어요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