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칼한게 땡긴다면 오뚜기 컵밥 원조맛집 김치찌개밥

2018. 4. 24. 22:2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컵밥은

오뚜기 컵밥 원조맛집 김치찌개밥입니다.

칼칼한 찌개맛이 잘 표현되었을지 궁금하네요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소스,밥,숟가락,용기컵~!!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밥과 소스를 용기컵에 넣은 뒤

물을 표시선까지 부워주면되요~!!

차가운물은 4분, 뜨거운물은 3분을

뚜껑을 덮은뒤 조리하면됩니다.

 

먼저 용기컵에 밥을 투하~!!

쇠고기전골밥처럼 날리는 밥이아닌

일반 밥이네요^^

 

이제 원조맛집 김치찌개밥소스~!!

 

개봉을 하면 요렇게~~

고추기름과 김치찌개 향기 풍풍~~

 

밥에 부워보았습니다.

고기와 김치 건더기가 잔뜩!!

그래 이거야 이걸 원했다고!!!

전에 먹었던 쇠고기전골밥에서 볼수 없었던 고기!!!

그 고기가 듬뿍!!!!!

이대로 먹어도 맛있을꺼같앙!!!

단 생쌀이 씹히겠지만.... ㅋㅋㅋ

 

뜨거운물을 부웠습니다.

저는 진한 김치찌개 국물을 선호하는지라

표시선보다 적게 부었습니다.

 

이제 전자렌지에 조리했습니다~!!

차가운물은 4분,

뜨거운물은 3분입니다.

국물이 많아보이는데 두근두근~!!

 

밥을 비벼보았어요~!!

비비니깐 흥건했던 국물이 자박해지네요 >ㅆ<

 

한 수저 푹 떠보았습니다~~

먹음직 스럽네요~!!

왠지 술이 땡기는.... ㅋㅋㅋ

술밥인가 ㅋㅋ

 

영상으로~~


 

오뚜기 컵밥 원조맛집 김치찌개밥 후기


전에 먹었던 쇠고기전골밥을 떠올리면서

기대하지 않고 먹었던

원조맛집 김치찌개밥!!


하지만 풍성한 고기와 칼칼한 맛이 굿뜨!!!

밥을 비벼 먹어도 좋았지만

밥을 빼고 김치찌개의 칼칼한 국물이 땡길때

물만 부워서 안주국물로도 괜춘할듯??!!!

​참고로 전 술 잘 못마셔요... ㅋㅋㅋ

진짜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올레~!!!!

고기의 식감도 부드러운~!!

다만 아쉬운건 김치의 식감이 묵은지처럼

흐물흐물하더라구요.


만약 부두가 들어가있다면 부족했던 식감을

채워주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별점은 5점 만점에 3.8점정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