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마요네즈가 신의 한수!! 오뚜기 컵밥 참치마요덮밥

2018. 4. 21. 09:0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끼니를 컵밥으로

연명해가는 카오스~!!


오늘 아침밥은

오뚜기 컵밥 참치마요덮밥입니다.


참치마요덮밥을 개봉~!!!

밥,숟가락,컵용기,참치소스,마요네즈,밥친구~!!


 

데리야끼 참치에

마요네즈의 고소함이라니!!

요거슨 진리 >ㅆ<

 

재료명들입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용기에 밥,소스를 넣고 2분간 데워주깅~!!

그리고 마요네즈랑 밥친구를 넣고

비벼서 먹으면 끝~!!

참 쉽죠잉~!!!

 

이제 용기에 밥을 투하~!!

 

이제 참치소스!!!

 

개봉하니 데리야끼에 절여진 참치 >ㅆ<

 

위에 얹어주세요~!!

비쥬얼이 좀.... ㅎㅎ;;

 

뚜껑을 덮고 2분간 전자렌지에 데웠습니다.

뚜껑 안덮으면 참치가 사방으로 튑니다용!!!

 

이제 마요네즈를 뿌려주세요~!!

이번에는 괜찮게 뿌려졌네요 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밥친구를 투하~!!

김,달걀후레이크,당근후레이크,참깨가 들어있네요

 

이제 마구 비벼서 먹으면 됩니당~!!!

영상으로~!!



 오뚜기 컵밥 참치마요덮밥 후기~!!


고소한 마요네즈의 맛과

데리야끼참치가 음~!!

밥친구에서 바삭한 식감이~!!!

청양고추가 살짝 들어가있어서 매콤한!!!

매콤함과 고소함이 공존~!!!


요기에 팁을 살짝 첨가하자면

김에다 싸먹으면 괜춘할듯합니다^^


단점을 꼽자면 비쥬얼.... ㅋㅋㅋ


별점은 5점 만점 중 3점~!!

 

 

 

320x100